-
기아, 고객센터에 AI 상담사 도입…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Big Tech 2025. 4. 13. 17:13
·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AI 상담사 도입
· 기존 12개 사업별 번호를 하나로 통합
더보기: https://www.i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71217기아, 고객센터에 AI 상담사 도입…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 - IT타임스
기아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 상담사를 도입한 'AI 기반 고객센터(AI Contact Center)'를 구축, 첨단 기술을 통합하여 고객 경험 혁신과 효율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
www.ittimes.com
'Big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넥슨 '블루 아카이브',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0) 2025.04.14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2025년도 인터넷신문 윤리 인식조사 결과 발표 (0) 2025.04.14 삼성물산, '2025 퓨처스케이프' 공모전 개최… "유망 스타트업 발굴" (0) 2025.04.13 삼성전자, 글로벌 랜드마크서 '비스포크 AI' 옥외광고 진행 (0) 2025.04.13 KB국민은행, KAI에 1조원 금융지원… 항공우주 경쟁력 강화 (0) 2025.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