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2년 연속 1위Big Tech 2023. 11. 8. 15:50
·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별 니즈 충족한 점 인정
· "고객과 소통하며 서비스 개선 위해 노력할 것"https://www.i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13
대한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2년 연속 1위 - IT Times
대한항공이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한 202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하반기 조사에서 항공사(국제선) 부문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올해로 24회째를
www.ittimes.com
'Big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회 초년생, '생애 첫차' 중고차 선호…아반떼 언급 많아 (0) 2023.11.08 UNIST, 배터리 분해 없이 '재활용 여부 판단' 시스템 개발 (0) 2023.11.08 AI 보이스 스캠 주의…트렐릭스, '사이버 위협 트렌드' 보고서 발표 (0) 2023.11.08 야놀자, 민관협력 프로젝트 동참…숙소 할인 쿠폰 지급 (0) 2023.11.08 에버랜드, 멤버십 프로그램 '솜사탕' 출시…정회원 포인트 적립 (0) 2023.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