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야놀자, 겨울 시즌 캠페인 공개Big Tech 2023. 12. 4. 12:25
· 독보적 가격 경쟁력 강조한 캠페인 이어가
· 당첨률 100% 럭키박스 혜택으로 여행 심리 자극https://www.i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035
"올 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야놀자, 겨울 시즌 캠페인 공개 - IT Times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4일 '올 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공개했다.올해 야놀자는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콘셉트의 캠페인
www.ittimes.com
'Big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최대 50% 할인 (1) 2023.12.04 플리토, 청계천 '디지털 다국어 서비스' 리뉴얼…TTS 기술 탑재 (0) 2023.12.04 셀트리온, 유럽 망막영상학회서 아일리아 시밀러 3상 결과 발표 (0) 2023.12.04 "어린이들이 상상하는 미래도시"…제8회 현대키즈모터쇼 공모전 개최 (1) 2023.12.03 누적 판매 2500대…현대차, 한재필 영업부장 상용차 '판매거장' 선정 (0) 2023.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