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도파민 중독' 경각심 디지털 캠페인 영상 2종 공개Big Tech 2024. 9. 12. 02:43
· '도파민 중독' 폐해 다룬 영상 콘텐츠 2종 유튜브 공개
· 오상욱, 김향기 출연…장재현 파묘 감독 시나리오 자문SKT의 디지털 캠페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왼쪽부터) 파묘 감독 장재현, 배우 김향기, 펜싱 선수 오상욱 (이미지=SKT)
SK텔레콤이 자사의 AI 철학과 방향성을 담은 디지털 캠페인 영상 2종(페이크다큐∙단편영화)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의 주제는 'AI 결자해지(結者解之)'이다. AI 기술로 발생한 문제를 AI 활용을 통해 해결한다는 취지다.
자극적 콘텐츠의 범람으로 인한 도파민 중독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SKT는 이런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도파민 중독의 심각성과 올바른 AI 사용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영화를 제작하는 새로운 시도를 했다.
IT Times : https://www.i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47914SKT, '도파민 중독' 경각심 디지털 캠페인 영상 2종 공개 - IT타임스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자사의 AI 철학과 방향성을 담은 디지털 캠페인 영상 2종(페이크다큐∙단편영화)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디지털 캠페인의 주제는 'AI
www.ittimes.com
'Big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광공사, '시니어 여행 플래너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2) 2024.09.12 컴투스 '컴프야V24', KBO리그 900만 관중 돌파 기념 이벤트 (0) 2024.09.12 WWE 서바이버 시리즈: 워게임즈, 9/14 티켓 판매 개시 (2) 2024.09.11 LIG넥스원, 정찰용 무인수상정 개발 우선협상자 선정 (1) 2024.09.11 플리토, 인천국제공항에서 'AI 기반 다국어 통번역 서비스' 시범운영 (1) 2024.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