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 AI 챗봇 '대한이', 경쟁력 평가서 최고 등급 선정Big Tech 2024. 12. 26. 17:30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에서 S등급 선정
· 생성형 AI로 서비스 품질 지속 향상 계획
더보기 IT타임스: https://www.i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59507'Big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ST, 폐어구 찾아 관리하는 '어구 자동식별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2) 2024.12.27 셀트리온 유방암·위암 치료제 허쥬마, 日 점유율 74% 달성 (1) 2024.12.26 HD현대인프라코어, 군산에 1168억 투자… 엔진·배터리팩 제조시설 건립 (1) 2024.12.26 캐리비안 베이 '윈터 스파 캐비', 겨울 나들이객 핫플로 부상 (1) 2024.12.26 SKT '가족로밍' 이용자 200만 돌파… 로밍 가구 78% 이상 선택 (1) 2024.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