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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널 뷰티 케어' 열풍…쿠팡, 뷰티 디바이스 판매·입점 급증

IT타임스 2025. 5. 5. 01:21

지난 4월 18~20일 성수동 XYZ 서울에서 진행된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마련된 레스노베 제품 체험 부스에 고객들이 몰려있다. (사진=쿠팡)

 

4일 쿠팡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뷰티 디바이스' 키워드 검색량은 전 분기 대비 86% 증가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쿠팡은 레스노베(피부관리기), 포레오(클렌징기기), 차홍, 슈틸루스터(헤어스타일러), 보다나(헤어 스타일링), 퍼플고릴라(모근제거기), 라피타(제모 의료기기) 등 인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를 로켓배송으로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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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뷰티 디바이스 수요 폭증… 검색량 86% 늘어 - IT타임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퍼스널 뷰티 케어'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쿠팡에서 뷰티 디바이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4일 쿠팡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뷰티 디바이스' 키워드 검색량은 전 분기 대비 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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