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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륙 40분전 객실 서비스 종료"…대한항공, 난기류 대비 서비스 절차 개편Big Tech 2024. 7. 1. 13:30
· 난기류 증가에 안전 운항 위한 객실 안전 대책 강화
· 항공기 하강 시작 시점 도래 전 기내 서비스 완료대한항공이 난기류 대응을 강화를 위해 객실 서비스 절차를 개편한다. (이미지=Korean Air)
대한항공이 난기류로 인한 승객 및 승무원의 부상 방지와 안전한 비행을 위해 객실 서비스 절차를 개편한다.
기존에는 항공기가 하강을 시작하는 시점에도 본격적인 착륙 준비 전까지 객실 서비스를 실시했다. 하지만 앞으로는 착륙 40분 전까지 모든 객실 서비스를 마무리한다.
IT Times : https://www.i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38479"착륙 40분전 객실 서비스 종료"…대한항공, 난기류 대비 서비스 절차 개편 - IT타임스
대한항공이 난기류로 인한 승객 및 승무원의 부상 방지와 안전한 비행을 위해 객실 서비스 절차를 개편한다.대한항공은 중∙장거리 전 노선을 대상으로 객실 서비스 종료 시점을 최대 20분 앞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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