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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T전화'에 AI 더해 '에이닷 전화'로 리브랜딩…통화요약·통역콜 탑재Big Tech 2024. 10. 14. 17:22
· '에이닷 전화'로 AI 전화 새 기준 제시
· 전화 통화에 최적화된 정보 추천SK텔레콤이 'T전화'에 AI 전화 기능을 더해 '에이닷 전화'로 브랜드를 변경한다. (이미지=SKT)
SK텔레콤이 대표 통화 플랫폼 'T전화'에 AI 전화 기능을 더해 '에이닷 전화'로 브랜드를 변경한다.
에이닷 전화는 기존 T전화에 에이닷 앱에서 제공하던 AI 기능을 추가한 서비스다. AI 비서가 전화에 최적화된 정보를 추천하고, 스팸/피싱을 탐지하거나 통화에서 언급된 일정을 상기시키는 등 전화 통화의 전/중/후를 관리해주는 AI 개인 비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IT타임스 : https://www.i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50979SKT, 'T전화'에 AI 더해 '에이닷 전화'로 리브랜딩…통화요약·통역콜 탑재 - IT타임스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대표 통화 플랫폼 'T전화'에 AI 전화 기능을 더해 '에이닷 전화'로 브랜드를 변경한다고 14일 밝혔다.에이닷 전화는 기존 T전화에 에이닷 앱에서 제공하던 AI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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