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케미칼, 인조대리석 '래디언스' 신제품 출시…"B2C 시장 겨냥"Big Tech 2024. 10. 23. 03:04
· 인테리어 수요 증가 겨냥해 B2C 시장 확대 나서
· 직접 체험하고 자재를 고를 수 있는 쇼룸 오픈롯데케미칼의 래디언스 에트나스노우(Etna Snow) 컬러가 적용된 주방 (이미지=롯데케미칼)
롯데케미칼이 지난 16일 엔지니어드 스톤 브랜드 '래디언스'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자연이 만든 예술 작품 △천연석의 적층무늬 디자인 △잔잔한 대리석 패턴 등 3개 콘셉트의 신제품 18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석의 자연스러운 패턴과 무광·반사광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되었으며 디자인 및 질감으로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IT Times: https://www.i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51899롯데케미칼, 인조대리석 '래디언스' 신제품 출시…"B2C 시장 겨냥" - IT타임스
롯데케미칼은 지난 16일 엔지니어드 스톤 브랜드 '래디언스'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자연이 만든 예술 작품 △천연석의 적층무늬 디자인 △잔잔한 대리석 패턴 등 3개 콘셉트의 신제품 18종을 출
www.ittimes.com
'Big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ST, 비용 낮추고 성능 높인 '수전해 전해질 첨가제' 개발 (4) 2024.10.23 SKT 에이닷, '멀티 LLM 에이전트' PC 버전 출시…"AI 검색 강화" (6) 2024.10.23 문체부·관광공사, 인도 뉴델리서 K-관광 로드쇼 개최 (2) 2024.10.22 네이버웹툰, 불법 웹툰·웹소설 운영진에 10억 손배소 (3) 2024.10.22 위메이드,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위믹스 오픈 2024' 성료 (5) 2024.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