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 캠페인, 세계 최대 PR상 수상Big Tech 2024. 9. 29. 14:00
· 파키스탄에 '나노 쿨링 필름' 제공한 캠페인
· 기후 문제 해결 위한 진정성으로 PR업계서 큰 반향
현대차가 '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 캠페인으로 세계 최대 PR 시상식인 '2024 아시아-태평양 세이버 어워즈' 자동차 부문에서 단독 수상했다.
세이버 어워즈는 글로벌 PR 마케팅 전문지 '프로보크(PRovoke)'가 주관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PR 시상식이다. 아태, 북미, 유럽, 아프리카 등 각 지역에서 혁신적인 PR 및 마케팅 성과를 보인 기업 및 프로젝트를 매년 선정해 발표한다. 올해 세이버 어워즈 아태 지역에서는 2,000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수상의 영광을 안은 '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 캠페인은 극심한 더위와 대기오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파키스탄 운전자들에게 현대차가 세계 최초 개발한 나노 쿨링 필름(Nano Cooling Film)을 무상 장착해준 캠페인이다.
IT타임스 : https://www.i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49683'Big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놀자 플랫폼, 인천관광공사와 '인천 9경 테마 숙박 기획전' 진행 (6) 2024.09.29 쿠팡, 지방 과일 특산물 직매입 3년간 3배 이상 늘려 (6) 2024.09.29 쿠팡, 환절기 맞춤 '뷰티페어' 개최…최대 69% 할인 (5) 2024.09.29 삼성전자, 국내 '갤럭시 AI' 적용 단말기 2000만대 돌파 (3) 2024.09.29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전년비 방문객 7배 증가…단체행사 명소 '인기' (2) 2024.09.29